마리끌레르 코리아 8월 디지털 커버 주인공은 키린(Qeelin)의 글로벌 앰버서더, 임윤아입니다.
조롱박 모양을 모티프로 한 키린의 울루 컬렉션은 행운과 번영을 상징하는 숫자 8과도 닮아 있죠.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인 임윤아는 이처럼 긍정의 에너지로 자신만의 세계를 꾸준히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에서 디지털 커버를 시작으로 화보 이미지, 패션 필름, 유튜브 영상까지 임윤아와 함께한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되었습니다. 지금 바로 마리끌레르 SNS를 통해 만나보세요!
배우 임윤아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8월호 디지털 커버를 장식하며, 그녀만의 고혹적인 아름다움과 파인 주얼리 브랜드 키린(Qeelin)의 매력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임윤아는 블랙 오프숄더 드레스에 키린의 로즈골드 주얼리를 매치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땋은 머리에 루비와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네크리스를 착용해 독보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그녀는 키린의 다양한 컬렉션 주얼리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융프로디테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임윤아가 착용한 주얼리는 모두 키린의 제품으로, 특히 디지털 커버를 장식한 '울루' 네크리스는 강인함과 섬세함, 전통과 모던함의 조화를 극적으로 보여주는 아이템이다. 이 외에도 비취옥을 대나무 마디 형태로 구현한 '뱀부 버터플라이' 컬렉션, 하늘과 땅이라는 동양 철학에서 영감을 받은 '티엔 디(Tien Di)' 컬렉션 등 키린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MARIE CAKE with LIM YOONA
악마든 폭군이든 윤아면 다 좋습니다.
키린과 함께한 임윤아의 Maire CAKE 영상을 공개합니다! 8월에 만나볼 '악마가 이사왔다'의 선지와 ‘폭군의 셰프’ 연지영 부터, 아기 윤아, MC 윤아, 소녀시대 윤아 까지! 올타임 레전드 융프로디테의 일대기를 담은 Maire CAKE 영상을 놓치지 마세요!